씽크엠은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모바일 솔루션 공급사업을 수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MAXY 모니터링을 통해 수집, 분석, 제공되는 다양한 데이터가 EBS 교육 서비스 운영에 많은 부분에서 활용되어 즉각적인 의사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이부자 3.0 프로젝트 기간동안 MAXY를 통한 QA부터 운영 시 실제 고객 사용환경에서의 모바일 뱅킹 서비스의 사용성 및 성능을 측정할 수 있어 고품질의 모바일 서비스를 손님에게 제공하는 환경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MAXY를 활용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모니터링으로 손님 개별 환경에서의 다양한 이슈와 장애에 대한 원인 분석과 대응이 손쉬워졌으며, 지속적인 활용으로 저희 모바일 서비스의 안정성과 성능 확보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모바일 뱅킹 서비스에 대한 실시간 성능 모니터링으로 애초 기대했던 수준보다 더 다양하고 유용한 분석 정보 수집이 가능해 이를 활용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 운영 환경 조성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